top of page

[트로카데호점] 주변 맛집소개] 레스토랑 Café du Trocadéro

오마이파리에펠 트로카데호점 주변은 관광지이기도 하지만 프랑스에서 가장 소득수준이 높은 사람들이 산다고 알려진 부촌입니다. 따라서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수준높은 레스토랑과 빵집들이 매우 많습니다. Metro 6호선 - 9호선 Trocadero, 6호선 Passy 역 주변은 거주지이지만 상권도 매우 좋으며, 물론 에펠탑등의 관광지로 유명한곳입니다 :)



그 중 트로카데호역 주변에 위치한 Café du Trocadéro 는 프랑스식 레스토랑으로 에펠탑을 관람할 수 있는 최고의 명소중 하나인 트로카데로 광장에 위치한 카페로 야외석의 경우 에펠탑을 보며 식사 혹은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소] 8 Place du Trocadéro et du 11 Novembre, 75116 Paris

[홈페이지] http://www.cafedutrocadero.com

[영업시간] *월-일: 오전7시-새벽2시


트로카데로 광장에 위치한 레스토랑들은 늘 관광객들과 현지인들로 붐빕니다. 외국이 관광객들을 주 고객으로 하는 레스토랑들이기때문에 맛은 보장되지만 서비스 부분에서는 어떤 웨이터이냐에 따라 만족도가 많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많은 손님들이 오고가는 명소인만틈 한번쯤 가보시는것이 아깝지 않은 레스 토랑입니다.


밤에 비해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으면서 여유롭게 파리식 아침식사로 여행을 시작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프랑스 레스토랑 이용시 유의사항]

-많은 프랑스 레스토랑들이 일요일, 월요일 쉽니다. 식사를 원하시는 레스토랑이 있으시다면 방문 전 사이트를 통해 휴무일 및 바캉스(여름기간 길게는 9월 첫째주까지 쉽니다)를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파리 까페에서 꼭 아침을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간단하게 커피 한잔에 빵요소콜라 혹은 크로와상 혹은 딱띤(바게뜨에 버터와 잼을 발라먹는 음식)으로 커피향과 버터향 그리고 상쾌한 파리의 아침 거리! 1인 5유로 내외로 가능하니 편하게 즐기시며 여행계획도 아시고 파리의 아침도 만끽해보세요!

-프랑스는 대부분의 레스토랑스랑들이 카페와 바를 겸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노천까페 문화가 발달되어있기 때문에 야외석의 경우 흡연이 가능하기 때문에 흡연자 분들은 야외석을 비흡연자 분들은 실내석을 추천드립니다.

-오마이파리 주변은 에펠탑주변으로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거리들로 대부분의 레스토랑에서 영어메뉴판 혹은 영어가능한 종업원들이 있으므로 언어때문에 망설이지 마시고 편하게 영어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Passy 역과 Trocadero 주변은 파리 최고 부촌지역중 하나로 오래전부터 쇼핑과 레스토랑 상권이 발달한 지역으로 레스토랑들이 대부분 맛도 분위기도 좋기 때문에 꼭 추천해드리는 곳들이 아니어도 어느 레스토랑이든 편하고 맛있게 식사를 즐기시기에 좋습니다.

조회수 44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i


bottom of page